굽네치킨 굽네치킨 프랜차이즈 굽네

굽네가 더 아름다운
세상을 만듭니다.

굽네는 지역 사회 상생을 통한 ESG를 앞장서고 있습니다.

  • 생명 나눔 캠페인
  • 저출생/고령화로 헌혈 인구가 감소하면서 지역 사회 내 혈액 보유량 부족 문제가 지속되는 상황에서 일상 속 헌혈 문화 확산 및 혈액 수급 위기 극복을 위해 대한적십자사와 진행하는 프로젝트입니다. 서울, 경기 등 수도권 뿐만 아니라 전국구에 위치한 대학교, 기업, 정부 기관에 굽네의 즉석조리 시식차인 ‘굽카’와 함께 방문해 헌혈 참여자들에게 치킨, 피자를 제공하는 사회공헌 프로그램입니다.
  • 이미지 더보기

  • 지역사회 상생 발전
  • 지역과의 상생 발전을 위해 남해 특산물인 남해 마늘을 이용하여 제품 개발, 판매, 홍보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단순 식재료 수급 및 제품화가 아닌, 남해군을 비롯한 지역 특산물의 우수함을 널리 알리고 농가 활성화를 위한 기업의 역할과 책무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2022년 11월 출시한 ‘남해마늘 바사삭’에 사용되는 남해마늘은 2024년 현재까지 약 150톤으로 집계되었습니다.
  • 이미지 더보기

  • 예술 창작 활동 지원
  • 굽네 플레이타운 X 홍익대학교 미술대학, 이화여자대학교 조형예술대학
  • '굽네 플레이타운'은 2023년 오픈하여, 2층과 4층 공간을 통해 다양한 예술가들에게 무료 공간 전시 대여 등을 통해 창작활동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2023년 8월 홍익대학교 미술대학, 2024년 3월 이화여자대학교 조형예술대학과 업무 협약을 체결하여, 학생들에게 무료 전시 공간 제공, 현장 실습, 다양한 창작 활동 등을 적극 지원하고 있습니다.
    • 이미지 더보기
    • 공연/전시 예약하기

  • 아동·청소년 자립 지원 기부
  • 굽네를 운영하는 지앤푸드에서 론칭한 스페셜티 커피 브랜드 ‘어나더사이드(ANOTHER SIDE)’에서는 매월 셋째 주 월요일 매출금을 적립하여 모금하고 있습니다. 기부금은 서울 강서구에 거주하는 아동과 청소년들이 성인이 돼 홀로서기를 할 때 생계와 주거, 교육 등을 위한 자립 지원금으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 이미지 더보기